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직구

[이벤트] 투폰 해외원정대 2기 / 보라카이 원정단 모집

by Hare 2013. 6. 9.
반응형

투폰 보라카이 원정단




CJ월디스 투폰에서 해외원정대 2기를 모집중이네요!

장소는 바로 [해변이 아름다운 보라카이!] 랍니다.



필리핀에 위치한 보라카이는 화이트샌드 비치라고 불리우는 진짜 고운 모래와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곳이라고 해요.

직접 가보지는 못했지만 멋진 사진들이 속속 떠오르네요.


지금은 그 일과 멀어졌지만 예전에 여행사에 근무하면서 허니문 파트를 맡아서 일했고, 그 중 필리핀 지역을 가장 오래 맡아서 했던 덕택으로 필리핀의 매력은 충분히 기억을 한답니다. 당시에 마닐라와 세부, 팔라완의 섬들은 가봤지만 보라카이는 가보질 못했어요!


지원이유이자 현지에서 뭘 하겠느냐는 질문에는 [다른 휴양지와의 비교]라고 답하고 싶네요.

여타의 휴양지, 예를 들어 제가 가보았던 푸켓, 발리, 호주, 괌 등과 비교를 해보고 싶어요. 세상에는 닮은 여행지들도 많고 많은 사람들이 그곳을 뭉뚱그려 다 거기가 거기 아니야, 라고 하시겠지만, 여행지에는 분명 그곳만의 매력이 있게 마련이니까요.

보라카이가 다른 멋진 휴양지들과 비교해, 무엇이 좋고, 무엇이 부족한지, 그것을 한번 체크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