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레의 잡담

오사카 힐튼, 숙박권을 받았네요!

by Hare 2013. 5. 13.
반응형

올해는 한번 꼭 엄마랑 어디라도 가야겠다- 그런 생각을 하다가 간사이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어요.  항공권을 정하고 호텔을 정하려는 찰나, 오마이 호텔 네이버 카페에서 호텔 숙박권을 걸고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별로 그쪽으로는 연이 잘 없었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고 응모를 해봤는데, 이런, 덜컥~ 제가 당첨이 되버렸어요! ^-^


메일을 받고 뛸듯이 기뻐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출발이 코앞이네요.

당첨 호텔은 오사카 힐튼, 1박이지만 기쁩니다~! 그래서 우메다에서 1박, 난바에서 2박으로 이번 여행이 결정되었네요.





담당자분 손글씨가 이쁘게 들어간 메모와 숙박권이에요. 게다가 조식포함!  원래 조식 불포함이면 1인 3,000엔임에도 불구하고 엄마랑 가는거니까 그냥 사먹어야지- 그랬거든요. 근데 식사까지 포함이라 한번 더 방방 뛰었습니다~! 

요게 당첨되는 바람에 웨스틴 미야코 교토의 오반자이 조식을 포기했지만, 힐튼 조식도 만만치 않으리라 기대하며-

여행까지 코앞, 다녀와서 후기 쓰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