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레의 잡담

록시땅네 사쿠라-

by Hare 2010. 12. 2.
반응형




오사카 여행을 떠나기전에 면세점을 뒤졌더니 여기저기에 적립금이 분포(!!)되어 있고, 할인쿠폰에 신규가입 쿠폰 등등- 엄청나더군요. 신라쪽에 3만 5천원에 할인쿠폰까지 더해서는 엄마 정관장을 50% 정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구요. 남은 애들 대략 25불 정도는 어디에 쓸까 고민하다가 바디쪽에 투자하기로 결정-

겨울이 오고 있으니 온 몸이 건조함과 투쟁중이거든요. 그래서 첨엔 오일을 사서 바를까-했지요. 제가 좀 귀차니즘이 과해서 오일은 물기위에 슥슥 문지르면 땡이니까요. 하지만 역시나 오일은 여러모로 좀 거시기해서, 록시땅의 이 두 세트로 결정. 쿠폰과 적립금을 쓰니 대략 3천원인가 4천원 더 주고 산 격이라 무지 싸게 샀네요. 재구매 의사는 있는데 제값주고 사기엔 좀 ㅋㅋㅋㅋㅋ <- 이 따위!

여튼 바디클렌저와 로션인데요, 둘이 같이 쓰니 향이 서로 연동(?)되는지 더 강해지더라구요. 갠적으로 사쿠라향을 좋아합니다만, 뭐랄까 참 나쁘지 않은 향기에요. 당근 건조함도 많이 나아지구요. 바디로션쪽은 펄감이 있어 살짝 반짝거립니다.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만요. 추천점수는 거의 90점!?



▼ 관련글 더보기
2010/09/24 - [하레의 수다] - 면세점에서 지른 화장품들~
2010/06/18 - [여행길 산책/한국과 일본] - 시부야 - 로프트(Loft)
2010/12/01 - [하레의 수다] -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샴푸-
2010/08/11 - [여행길 산책/다양한 정보] - [기타] 일본 여행에서 사올만한 선물 리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