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창고

도쿄독스(東京DOGS) - 오구리 슌

by Hare 2011. 4. 25.
반응형

다른 드라마랑 헷갈려서 보기 시작했는데, 이거 완전 개그-! ㅋㅋㅋㅋㅋ
드라마 리뷰따윈 필요없고, 그냥 내가 꽂힌 부분 캡쳐- 오구리 슌, 굳!







엄청 심각하게 범인을 현장에서 잡아서 취조 중-







앞에서 미즈시마 히로가 그 캐릭 그대로 떠벌떠벌 떠들고 있는데 걸려온 전화 한통-! ㅋㅋㅋㅋ 총질 하는 중에도 꼭 받는 전화. 아놔- 물론 드라마 도중에 왜 그런지 이유가 나오기는 했지만, 젤 웃긴 부분-!







이 심각한 와중에 크리스마스 이브 이야기하시는 어머님- ㅋㅋㅋㅋ 오구리 표정 봐라.








아, 드뎌 짜증남- 그래도 절대 화는 안 내는 착한 아들 ㅋㅋㅋㅋㅋ







하지만 엄마가 짱내고 끊어버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