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레의 잡담

아이팟 터치 노트 테마 적용!

by Hare 2010. 5. 21.
반응형




   아이팟을 탈옥했더니 신세계가 펼쳐지는군요!  네이놈에서 검색질을 좀 하다보니 멋진 테마를 발견했어요. 그 중 두가지 테마를
   한번 캡쳐질을 해봤더랍니다.


   ▷ Japan Style Theme (시디아 Theme-Complete에서 받았습니다.)





   도중 아이콘들이 매우 일본스러운 것들이 많네요. 락스크린이나 배경화면도 모두 일본스럽습니다. 다다미방에서 바라보는 일본
   정원의 풍경이라던지, 아이콘들이라던지 약간 료칸의 느낌이 나는 것들이 많아요. 분재도 그렇구요. 하지만 눈이 복잡하다는 단점
   으로 인해 밀렸습니다.




   ▷ Note (네이버 검색에서 카페에 있는 것을 다운)






   일본 테마에 비해 매우 깔끔합니다. 만드신 분이 직접 그리신 것들이라고 하는데 너무 좋네요. 특징도 잘 살렸고 어디하나 부족한
   것이 없습니다. 이번 테마는 꽤 오래 가지고 있을 듯 하네요. 상당히 맘에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