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길 정보/기타 정보

나고야에서 구매한 마리아쥬 프레르 (Mariage Freres)

by Hare 2023. 11. 18.
반응형

 

 

향기로운 홍차, 마리아쥬 프레르
in Nagoya

 

 

 

가향 홍차를 마시고 싶을 때가 있어요. 밀크티를 만들 때라던가 여름에 차갑게 마실 때라던가. 저는 홍차를 아주 즐기는 사람은 아니지만, 가끔 생각나는 게 바로 이 마리아쥬 프레르입니다. 프랑스 홍차인데 일본에도 매장이 있어요. 도쿄와 오사카, 나고야 정도입니다. 이번에 나고야에 갔을 때 매장이 있길래 잽싸게 다녀왔습니다.

(※ 참고로 나고야는 백화점 내에 있기 때문에 일정금액을 넘기면 택스 리펀드가 됩니다.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다만, 백화점 남관으로 이동해서 받으셔야 합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마츠자카야 본관 지하 1층입니다.

 

 

 

 

 

제가 구매한 건 요렇게 두 개. 웨딩 임페리얼과 마르코 폴로입니다. 둘 다 베스트셀러 상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종류는 모슬린 티백으로 30개가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영수증이 없어서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는데 8천엔이 좀 안되었던 것 같아요. 택스 리펀을 받으면 좀 더 싸집니다. 배송료만 부담스럽지 않으면 프랑스 직구가 제일 싼데, 배송료 생각하면 일본 갈 때 사는 거나 별 차이 없을 거예요.

 

웨딩 임페리얼은 밀크티로 만들기 좋고 마르코 폴로는 그냥 홍차맛을 음미하기에 최고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에로스를 좋아하는데 에로스는 여름에 냉침하기에 그만이죠. 곧 겨울이기에 그냥 요 두가지만 챙겼습니다.

 

홍차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세요. 도쿄에 가실 일이 있으시면 매장에서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거예요.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