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기

다이어트 일기, 3주차

by Hare 2023. 3. 25.
반응형

다이어트 일기, 시작으로부터 4주차에 들어섰습니다.

 

다만, 중간에 사정이 있어서 약을 일주일 정도 끊었어요. (여행도 있었고 이런저런 일이 있어서요.) 그 후 다시 시작했기 때문에 실제로는 3주차 + 3일 정도? 이번주에 두번째 분량의 약을 신청해서 받았어요. 

 

 

 

식단은 처음 포스팅한 그대로 유지했어요. 다만 도중에 회식이 한 번 있었고, 여행도 있었죠. 그래도 약의 힘을 빌려(?) 회식도, 여행에서의 식사도 원칙을 지켰어요. 뭐든 반만 먹기로 한 거요. 그래도 다이어트보다는 조금 더 먹은 셈이지만, 다행히 살이 찌진 않았습니다. 그동안 간식은 속초에서 사온 쥐포, 회사 사람이 준 과자 몇조각이 전부였어요.

 

아무래도 약이 식탐을 막아주니 뭐가 먹고 싶거나 하는 건 좀 덜해요. 하지만 약이 강한 편이 아니다보니 제 의지도 좀 필요하긴 하더라고요. 뭐가 먹고 싶을 때는 마냥 참는 게 오히려 좋지 않은 것 같아서 두유나 저지방 우유를 마시기도 했어요. 디카페인 라떼를 먹기도 하고요.

 

그리하여 지금까지 -3.9kg!

너무 확 급하게 빠지는 것도 좋지 않다고 생각하고, 저는 절식이나 단식을 하지 않았으니 오히려 순조롭다고 생각해요.

 

이번 주말에는 2일간 감로수만 먹어보려고 합니다. 가끔 디톡스가 필요하니까요!

그럼 다음 일기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