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길 정보/기타 정보

[도쿄 맛집] 양식당 이리후네(洋食入舟)

by Hare 2016. 2. 10.
반응형


일본 방송중에 모야모야 사마즈(モヤモヤさまぁ~ず)라는 프로가 하나 있습니다. 일본(비교적 도쿄 중심이지만 외지도 소개되곤 합니다.)내의 거리를 산책하듯 걸으며 그 곳의 상점이나 명소, 식당 등에 들르는 식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소소한 재미를 쫓는 뭐 그런 방송입니다. 화려하거나 사치스러운 곳 보다는 서민적인 장소를 더 많이 찾기 때문에 식사를 하는 곳들이 굉장히 작고 유명하지 않은 그런 곳들이거든요. 근데 가끔 괜찮은 곳들이 나옵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도 그런 곳이네요. 


시나가와에서 그리 멀지 않은 오오모리(大森)의 오피스 거리에 위치한 식당이랍니다. 가게 이름은 이리후네(入船)이고 양식당입니다만, 방송에서 소개된 걸 보니 가정집 느낌이 물씬 나네요. 게다가 음식에 대해서도 호평, 가격도 평균인 것 같아 나중에라도 가봐야지 생각하며 포스팅을 합니다.






입구의 모습인데 얼핏봐선 식당인지 모르고 지나칠 수 있을 정도의 느낌이네요. ㅎㅎ 모르고 간다면 어딘지 헤맬수 도 있겠어요.  양식당 이리후네(洋食入舟)라고 적힌 게 보이고 옆쪽으로 메뉴나 메뉴 안내가 칠판 같은 것에 적혀 있어요.












내부의 모습과 방송에서 주문한 새우튀김(海老フライ)과 히레카츠(ヒレカツ) 랍니다. 요 두 메뉴 모두 평판이 아주 좋았어요. 타베로그를 뒤져보니 거기서도 평가가 나쁘진 않네요. 다만 저녁에 가심 메뉴가 비싸지니, 되도록 런치를 노려보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위 가격은 모두 런치 가격이어요.



가게명 : 이리후네(入船)

주소 : 東京都品川区南大井3-18-5

영업시간 : 런치 11:30 ~ 14:00 / 디너 17:00~21:00

휴무일 : 일요일, 공휴일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