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여행의 묘미 중 하나, 바로 열대 과일입니다!
특히 리조트에서 뒹굴거리면서 먹는 과일은 더 꿀맛이죠. 저 역시 이번 나트랑 여행은 호캉스가 목적이라 더더욱 과일이 중요했습니다. 제가 묵었던 리조트는 다른 건 다 좋은데 조식이 좀 약해서 과일 종류가 너무 빈약했거든요. 그래서 여행 출발 전 제일 열심히 검색했던 게 과일 배달이었던 것 같네요. ㅎㅎ
나트랑은 배달K나 그랩 어플을 이용해서 여러 업체에서 배달을 받을 수 있어요. 하지만 과일 퀄 좋다고 소문난 곳은 다 시내에 있었죠. 고민하다가 우연히 검색하여 발견한 PT 후르츠는 정말이지 가뭄에 단비였습니다.
우선 위치는요.
배달이 아닌 근처 나갔다가 사시려는 분들 지도 참고하시고요. 저처럼 배달시키려는 분들은 어플을 통해서도 가능하지만, 저는 카카오톡을 이용했어요. 지도에도 쓰여있다시피 카카오톡 ID 검색으로 PTfruits 입력 후 친구 추가 하시면 됩니다. 사칭 계정이 많은 거 같으니 꼭 지도에 있는 거 복사해서 검색하시길 바래요.
친구 추가하시고 문의는 한국어로도 가능한데요. 완벽하게 구사하는 건 아니신 것 같았지만, 소통에는 아무 문제 없고요. 대답이 어지간하면 빠른 편이라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게는 또한 연중 무휴라고 해요. 시간대도 7시부터 밤 10시였나. 넉넉한 편이고요. 20만동 이상이면 무료 배달이고 제가 보기엔 어플보다 직접 배달이 조금 더 싼 것 같네요. 아, 그리고 이 채널이 좋은 점은 마트 물품도 일부 있다는 건데요. (다만 과일 구매시에만 가능하니 유의하세요.)
저는 밤에 깜란에 도착해서 담날 아무것도 없었기 때문에 물 같은 거 어떻게 하지 했는데 과일 시키면서 물이나 맥주도 주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아래는 메뉴 목록입니다.
참고로 사진 업뎃을 하지 않으신 건지 가격이 다른 것도 있어요. 그때 그때 카톡으로 물어보시고 진행하는 게 좋겠죠? 물품 결정을 다 하셨다면 카톡 양식에 맞춰 올려주시면 됩니다.
🍉PT fruits 주문 양식입니다.🍓 🍍이름 & 닉네임 : 🍉 리조트 이름 : ⏰ 배달 도착시간 'am/pm' 명시 : ASAP or 도착시간예약 주문확정 후 1시간 이내 배달가능 🔔단, 저녁6~8시 전후로 배달량 증가 ☂우천시 안전상 오토바이 속력을 못내 지연될수있습니다. ✅ 과일명 / 수량 (예시: 망고1,망고스틴2 등) : ⏩ 마켓 제품명 /수량(예시:삼다수1개) ⚠ 과일 구매시 주문 가능 단독구매 불가 : 🎀 PT Fruits 를 카페, 블로그에 정보 공유 계획이 있으신가요? ⭕❌ : 채널안내 및 연중 무휴 내용 공유 부탁드립니다.😤 사칭계정때문에... 도와주십쇼... 위 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접수됩니다. |
주문하면 아래처럼 주문서를 주시는데요. 가격 확인하시고 확정해주시면 돼요. (망고스틴 가격 다른 거 보이시죠?)
그럼 이렇게 잠시 후 약속한 시간에 배달 온다고 톡을 주시는데요. 참고로 깜란에 있는 리조트들은 배달이 불가인 곳도 있고 로비를 허용하지 않는 곳도 있어요. 그래서 각 리조트마다 배달 위치가 다르니 꼭 확인하시고요. 제가 묵었던 더 아남의 경우 로비에서 나가면 정문이 있는데 거기서 받는 건 가능했어요. 로비에서 30초!
오토바이 타고 사장님이나 혹은 가족분이 오십니다. 그럼 현금 준비해서 주시면 되고요. 100달러는 환전도 해주시는 것 같아요. 저는 해보지 않았지만요. 동으로 가지고 나가서 거스름돈 잘 받았습니다. 딱 준비해서 오시더라고요.
이게 배달 온 과일 실사입니다. 투숙하는 동안 두 번 시켜먹었고요. 전부 다 퀄이 좋았습니다. 망고스틴은 걍 미쳤고요. 망고는 엄청 달아요. 레드 용과 한국에서 비싼데 아주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또 많이 시켰더니 망고 스무디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시내에서 먹은 것보다 훨씬 맛있어요.
시장에서 사는 것보다야 가격이 있지만, 손질이 다 되어 있다는 점, 편히 받는다는 점에서 저는 오히려 배달이 나은 것 같네요. 일단 시장에서 사면 손질해주는 곳도 있긴 한데 들고 다녀야 하잖아요? 귀차니즘 쩌는 저로서는 이게 베스트였습니다. 배달시키면 포크 달린 스푼도 주는데 먹을 때 아주 편해요.
깜란 쪽에 투숙하는 분들에게 감히 강추해봅니다. 친절 정확 빠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