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창고

국회본회의 - 테러방지법 필리버스터

by Hare 2016. 3. 1.
반응형


필리버스터를 다 보네요. 기간이 3월 10일까지, 상당히 길게 남았어요.
이게 웬 고생이냐 싶으면서도 저는 지지하는 입장이라, 라이브 영상을 걸어봅니다.
제발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전 사찰당하고 싶지 않다고요!

아, 정말 우리나라, 아오, 진짜, ㅠ_ㅠ

김광진 의원님이 5시간 30분으로, 고 김대중 전대통령의 기네스 기록을 넘었어요.
계속 기침하시고 그러시던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어서 은수미 의원님이 하셨구요.
이분은 10시간을 넘기셨네요.
고문도 받고 그러셨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심지어 도중에 다른 의원들이 삿대질에 공천 운운하는거 보고 뒷목 잡았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박원석 의원님 끝났네요. 9시간이 넘는 긴 시간 ㅠㅠ
이제는 유승희 의원님이 바통을 넘겨 받았습니다.
힘내세요!

계속되는 필리버스터-
전순옥 의원님(고 전태일 님 동생분)이 하고 계신데, 뭐랄까 짠합니다. ㅠ_ㅠ



필리버스터 [ 議事妨害 , filibuster ] 란?
의회 안에서의 다수파의 독주를 막기 위해 이뤄지는 합법적 의사진행 방해행위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아시려고 하는 분들을 위해 링크를 하나 겁니다.
여기로 점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