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레의 잡담

SmapxSmap 20110613

by Hare 2012. 2. 2.
반응형




오랜만에 Time에 꽂혀서 그 시절 프로모를 돌려보고 있었다. 스마스마에 나왔던 메들리나 토크는 봤었는데 맨 뒤에 정션이랄까, 여튼 그 부분은 못봤었는데 이번에 풀버전으로 발견해서 봐버렸다. 아놔 ㅋㅋㅋㅋ 킨키만 나오면 스맙 너무 괴롭힘 ㅋㅋㅋㅋㅋ 그게 좋지만!

기무라가 먼저 시작했지만, 나중에 나카이 특유의 콩트식 목소리로 킨키 후타리 아리가또 고자이마스~하는데 완전 빵터졌음 ㅋㅋㅋㅋ



+ 근데 저렇게 캡쳐해놓고 보니... 킨키 옷이 까만 색이라 티가 그다지 안 남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