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레의 잡담

일본 2011년 사쿠라 텀블러

by Hare 2011. 2. 15.
반응형


일본 2011년 사쿠라 시리즈



드디어 사쿠라 시리즈 등장이네요. 발렌타인 시리즈는 꽤 예뻤는데 사쿠라 시리즈는 제가 보기엔 그냥 그렇군요.... 다들 애매모호한 디자인이라서.... 3월에 동경에 가게 될 거 같은데, 그때까지 이쁜게 남아있으면 지를까 싶기도 하네요.







떼샷인데요- 보시다시피 전반적으로 그냥 그렇습니다. 화려하긴한데, 딱히 단품으로 보면 이거다 싶은게 없어요. 텀블러는 심플한쪽이 나아보이기는 한데, 직접 보면 좀 다르려나요. 발렌타인 시리즈는 넘넘 이뻐서 일본에 없는게 한이다-그랬건만.....








그에반해 음료는 색상이 참 이뿌네요. 사쿠라 크림 프라푸치노는 특히 너무 이쁘지요. 굉장히 달짝지근할 거 같은 그런 느낌이지만요.... 살찌는거 생각안하고 산다면 전 항상 프라푸치노만 먹고 살지도...ㅎㅎ 라테도 색이 이쁩니다. 두유로 먹어도 맛있나보네요. 전 라테쪽들은 최근 거의 두유로 바꿔먹고 있어요.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줄 거 같아서...;;;;








시리즈 보면서 유일하게 갖고 싶다고 생각한 마카롱입니다. 포장지랑 색상이 너무너무 이쁘네요. 기념으로 사가지고 샷을 남긴 후 먹어버릴지도 몰라요. 전 마카롱을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ㅠ_ㅠ







케익이 두가지 종류인 거 같은데 전 이쪽이 끌리네요. 사쿠라 꽃잎도 보이는 거 같고. 베이스 빵 색상도 살짝 핑크빛인 거 같아요. 케키보다 옆에 놓인 포크가 더 탐나긴 합니다만...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쫌 관심이 가는 사쿠라 버전 스벅 카드하고 아래는 연하장인 모양이에요. 스벅에서 좋아하는 음료 아무거나 사먹을 수 있도록 음료권이 붙어있어 선물용으로 좋아 보이네요. 우리나라도 이런 다양한 굿즈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한국적 미를 담은 연하장 정말 이쁜데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