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댓글은 힘이 됩니다!~
By Hare

Recent Trackback

  • 928,265total
  • 3today
  • 14yesterday

2017. 6. 18. 08:21 여행길 산책/일본-도쿄



현대의 명공(現代の名工)이 만들어내는 디저트 살롱

리루 긴자(リール 銀座, Rire Ginza)




도쿄에는 수많은 스위츠, 그러니까 디저트 전문점들이 많은데요.


많은 콩쿨에서 우승하고, 특급 호텔을 거치고, 파크 하얏트의 제빵분야 경영진까지 거친 뒤 긴자에 '미키모토' 디저트 라운지의 메뉴까지 프로듀스 했던 요코타 히데오 쉐프가 2015년 말, 히가시 긴자에 디저트 살롱을 오픈 했답니다. 긴 경력을 가진 만큼 보는 것, 먹는 것 모두 즐거울 것 같은 느낌이네요. 긴자에는 디저트 카페들이 많은데요. 다 각각의 다른 분위기를 가지는 것 같습니다.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업어왔습니다.>




깔끔하고 선명한 색감이 인상적인 디저트가 많아요. 초코나 파운드 케익을 테이크 아웃도 하고 있습니다. 디저트류는 물론 간단한 런치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런치의 경우 그림처럼 세트 형식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조금 이득인 것 같아요. 보는 것만으로도 건강해질 것 같네요.


마실 것들도 종류가 다양한데 특징이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네요. 허브티의 경우 블렌딩도 가게 오리지널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홍차, 허브티, 커피, 와인에 샴페인까지 구비하고 있다니 우아한 한때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히가시 긴자에 갈 일이 있다면 한번쯤 들러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디저트류로는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호텔 경력을 가진 쉐프가 내놓는 음식이라고 생각하면 오히려 리즈너블한 가격으로 생각되네요.







※ 홈페이지 : http://rireginza.com/

※ 영업시간 : 평일 11시 30분 ~ 21시, 토&공휴일 11시 30분~20시 / 정기휴무 월요일



관련글 더보기


2016/01/14 - [여행길 산책/일본-도쿄] - 쿄바시(긴자) - 이데미 스기노(HIDEMI SUGINO,イデミ・スギノ)

2016/01/14 - [여행길 산책/일본-도쿄] - 도쿄 홍차 마리아쥬 프레르(Mariage Freres), 긴자

2011/09/15 - [여행길 산책/일본-도쿄] - 긴자, 베노아의 홍차





posted by Har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