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길 산책/일본-도쿄

도쿄 디저트 맛집, 리루 긴자(リール 銀座, Rire Ginza)

by Hare 2017. 6. 18.
반응형



현대의 명공(現代の名工)이 만들어내는 디저트 살롱

리루 긴자(リール 銀座, Rire Ginza)




도쿄에는 수많은 스위츠, 그러니까 디저트 전문점들이 많은데요.


많은 콩쿨에서 우승하고, 특급 호텔을 거치고, 파크 하얏트의 제빵분야 경영진까지 거친 뒤 긴자에 '미키모토' 디저트 라운지의 메뉴까지 프로듀스 했던 요코타 히데오 쉐프가 2015년 말, 히가시 긴자에 디저트 살롱을 오픈 했답니다. 긴 경력을 가진 만큼 보는 것, 먹는 것 모두 즐거울 것 같은 느낌이네요. 긴자에는 디저트 카페들이 많은데요. 다 각각의 다른 분위기를 가지는 것 같습니다.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업어왔습니다.>




깔끔하고 선명한 색감이 인상적인 디저트가 많아요. 초코나 파운드 케익을 테이크 아웃도 하고 있습니다. 디저트류는 물론 간단한 런치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런치의 경우 그림처럼 세트 형식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조금 이득인 것 같아요. 보는 것만으로도 건강해질 것 같네요.


마실 것들도 종류가 다양한데 특징이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네요. 허브티의 경우 블렌딩도 가게 오리지널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홍차, 허브티, 커피, 와인에 샴페인까지 구비하고 있다니 우아한 한때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히가시 긴자에 갈 일이 있다면 한번쯤 들러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디저트류로는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호텔 경력을 가진 쉐프가 내놓는 음식이라고 생각하면 오히려 리즈너블한 가격으로 생각되네요.







※ 홈페이지 : http://rireginza.com/

※ 영업시간 : 평일 11시 30분 ~ 21시, 토&공휴일 11시 30분~20시 / 정기휴무 월요일



관련글 더보기


2016/01/14 - [여행길 산책/일본-도쿄] - 쿄바시(긴자) - 이데미 스기노(HIDEMI SUGINO,イデミ・スギノ)

2016/01/14 - [여행길 산책/일본-도쿄] - 도쿄 홍차 마리아쥬 프레르(Mariage Freres), 긴자

2011/09/15 - [여행길 산책/일본-도쿄] - 긴자, 베노아의 홍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