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직구

[싱글즈] 린트 밀크 린도볼 기프트박스 당첨후기!

by Hare 2010. 12. 18.
반응형



유럽이 인정하는 스위스 명품 초콜릿 '린트' 랍니다~ 갑자기 택배가 와서 놀랐는데 당첨자 발표가 뜨기도 전에 택배부터 와서 그런가봐요. 어쨌거나 이렇게 10만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가 날아왔어요~ 종류도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 특히나 다이어트 탓에 초코를 멀리 했었는데 다크 계열도 와서 좋네요!







린트 엑설런스 씬스 다크와 스위스 씬스 다크, 카카오 70%의 다크라 저에게 딱일 듯 하네요. 황금색으로 빛나는 스위스 씬스는 쓴맛이 강하지 않아서 엄마도 좋아하시구요. 친구들하고 연말파티에 쓸까 했는데 친척들이 온다고 해서 친척들과 나누어 먹으려고 생각중이에요. 맛은 언급한대로 쓴맛이 강하지 않고 은은합니다. 거기에 단맛역시 강하지 않아서 초코를 싫어하는 분들에게도 적당할 것 같아요.







그리고 린도캔 밀크, 밀크 린도볼이 넘넘 이쁜 케이스에 담겨져 있어요. 박스형도 좋지만 전 캔에 들은 녀석이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동글동글 이쁜 초코가 그만큼이나 이쁜 포장지에 담겨져 있어요. 사탕처럼도 보이고.... 보내주신 크리스마스 트리장식으로 걸어두어도 딱 어울릴 것 같은, 너무나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려요. 린도볼은 세 박스나 있어서 캔과 함께 친구들과 연말에 사용할 예정이에요~

맛은 말 그대로 풍부한 밀크의 맛이 느껴집니다. 단맛이 약간 강하기는 하지만 목이 아픈 그런 맛이 아니고 부드럽게 녹는 맛이에요. 뭣보다 열었을때 은은한 초코의 향이 마치 아로마 테라피를 받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해줍니다. 동글동글 입안에서 구르는 느낌도 좋구요. 비주얼, 촉감, 맛, 향... 어느 것 하나 떨어지는 것이 없는 완성도 높은 녀석이에요.







마지막으로 엄마 전용으로 확정된 스위스 트래디션 디럭스! 고급스러운 느낌인데다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인지 박스 열어보자마자 엄마가 찜하시더라구요. 초코를 너무너무 좋아하시거든요. 이 녀석은 엄마 회사분들과 나누시겠답니다~! 그래서 맛을 볼 수 없었습니다!!!!!


의외의 곳에서 멋진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은 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
추후에도 린트를 만날 일이 있다면 꼭 재구매 할 거에요!
맛은 설명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훌륭해요!



[ 싱글즈 이벤트 홈페이지 : http://www.thesingle.co.kr/event/ev_nowevent01.asp?idx=435 ]




반응형